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끄라비 관광지도 주요 호텔 및 명소 표시

반응형


PDF 개요


태국에는 아름다운 곳이 너무나 많은 곳이다. 
태국 하면 바로 떠오르는 방콕,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를 빼고 이야기를 하더라도 그렇다. 오늘은 내가 가장 사랑하는 도시, 끄라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한다.

끄라비는 태국 남부에 위치한 내륙 휴양지이다. 주변의 섬들이 워낙 유명하다 보니 끄라비를 섬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끄라비의 대표적으로 유명한 섬은 "피피섬"이다. "피피섬"은 대부분 푸켓을 방문할 때 한번씩 가보는 곳이다 보니, 푸켓에 있는 섬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끄라비에 소속된 섬이다. 그만큼 푸켓과 멀지 않은 곳에 끄라비가 위치하고 있다는 말도 된다. 끄라비 지역을 방문하게 되면 사실 관광객이 머무는 곳은 끄라비타운은 아니다.주로 머물고 관광인프라가 개발이 된 곳은 "아오낭 비치"다.

"아오낭 비치"는 호텔, 식당, 여행사 등이 밀집되어 있는 관광지역의 허브라고 할 수 있다. 저녁이면 이 곳 "아오낭 비치"에는 많은 사람들이 나와 식사를 하거나, 맥주를 한잔 하거나, 마사지를 받거나 혹은 쇼핑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끄라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상품은 "4섬투어"와 "홍섬투어","피피섬투어"다. 이번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들은 "4섬투어"를 하면 찍은 사진이다.
3개의 유명한 섬투어를 제외하면 에메랄드풀을 보러가거나, 다른 관광명소를 찾기도 하지만 끄라비를 왔다면 "4섬투어"와 "홍섬투어" 2개의 투어 중 한개는 반드시 해보라고 권유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