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나고야 주요 명소 관광지도 pdf

반응형


PDF 개요


◇ 나고야 항 수족관

총면적 2만1707㎡의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나고야 항 수족관. 범고래, 펭귄, 바다표범 등 일본을 비롯한 적도·남극 바다 등 세계의 바다에 서식하는 각종 어류 450종 3만 점이 전시돼 있어 두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3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스탠드에서 범고래 쇼를 즐길 수 있으며 펭귄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해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수족관 뒤편으로는 수변에 대형 관람차를 비롯한 각종 위락시설이 설치된 '시트레인랜드'가 있으니 수족관 관람 후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 나고야 성

구마모토 성, 오사카 성과 함께 일본의 3대 성으로 꼽히는 나고야 성. 일본 모모야마 후기 양식의 대표 건축물 중 하나로 1612년 막부의 장군이었던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만든 곳이다.

50여 년 전 공습으로 인해 성을 지키고 있는 상상의 동물 긴샤치와 성 일부분이 소실됐으나 1959년 복원돼 현재는 아름다운 나고야 성을 온전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망대는 나고야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인기가 좋으며 봄이 되면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 레고랜드(레고랜드 재팬)

세계에서 말레이시아 다음인 두 번째로 오픈한 레고랜드. 레고랜드는 일본 전역의 주요 랜드마크를 레고블럭으로 만들어 전시해 놓은 곳이다. 여기에 수족관, 놀이기구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다.

수족관의 경우 수족관 내부 장식이 레고로 꾸며져 있으며, 입구마다 레고로 조립된 놀이기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곳곳에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으니 사진으로 그날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보자.

다운로드: 

나고야 지도.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