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 슬로프 지도 안내

반응형

 

PDF 개요

신설 스키장이었기때문에, 초기에는 시설이 좋았지만, 지금은 다른 스키장들과 대동소이하다. 다만 가격은 최상급이다. 다른 수도권 소재 리조트보다 월등히 비싼 가격이라 사람이 적었는데, 지금은 더욱 줄어들었다. 설질은 아무래도 베어스타운 등 경기도 북쪽에 있는 스키장들이 월등하고, 거기다가 스키장 규모도 베어스타운이 훨씬 크기때문이다. 곤지암리조트는 애당초 LG 직원 이용을 염두에 두고 건설되었다고 하는데, 다른 스키장들은 이용객들을 위한 시설이기때문이다. 곤지암은 서울에서 강남 한정. 강북에서는 베어스타운과 천마산 스타힐리조트가 곤지암리조트보다 훨씬 가깝다. 하나라는 장점 덕에 옛날보다 사람이 많이 늘었다. 그래도 아직 다른 곳에 비하면 사람이 많지 않다. 12월 말~1월 초에도 리프트 대기시간이 5분이 넘지 않는다. 어느 정도냐면 웬만큼 사람이 많지 않은 이상 정상을 가는 게일리프트와 윈디리프트를 거의 동시에 운영하지 않는다. 정설 시간은 오후 6시~7시이다.[3] 따라서 정상휴게소에 있다가 6시가 되면 재빨리 내려가자. 괜히 1시간동안 갇힐 수 있다. 경사도도 곤지암리조트의 상급인 게일 1과 웰리힐리리조트의 최상급 최대경사인 코스의 경사도로 31~32도로 비슷하다.

곤지암리조트는 초급자을 위한 초급슬로프가 길지만, 중간에 멈추면 초급자들이 기를 쓰고 내려와야하는 관계로, 스키강습이나 보드강습에 적절하지 않다. 초급슬로프의 경사면도 초보자 스키강습이나 초보자 보드강습에 적합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측면이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겨울시즌보다 봄.여름시전에 화담숲 등을 찾아 이용하는 편이 차라리 만족감이 더 큰데, 그만큼, 스키리조트가 비용이나 서비스면에서 이용객들을 위한 노력이 부족한 느낌을 갖기때문이다.

 

다운로드: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 슬로프 지도 안내.jpg
0.47MB

 

[쿠팡 특가 할인 추천 펜션 및 호텔]

https://coupa.ng/b9MqUG

 

쿠팡! | 마드리드 비지니스호텔

KTX 광주송정역 도보3분거리에 위치한 마드리드 호텔은 광주공항, 상무지구, 광주광역시청, 김대중 컨벤션센터 등이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평동산업단지, 소촌산업단지, 하남산업단

trip.coupang.com

https://coupa.ng/b9MqZH

 

쿠팡!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광주 고속터미널 역에서 택시로 10분, KTX, SRT 역에서 15분거리, 지하철 3정거장 떨어져 있는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광주 및 전라도 여행을 위한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trip.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