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사이판 호텔 위치 지도, 한글판 pdf

반응형


PDF 개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채비를 하는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가족동반 외출이 쉽지 않은 탓에 맑은 날씨와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보다 여유로운 휴양을 원하는 가족단위 여행지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사이판은 괌과 함께 가족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비행거리가 짧고 연중 날씨가 온화해 아이를 동반했을 경우에는 완벽한 선택이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사이판 켄싱턴호텔+호텔식(BBQ)+마나가하섬 4일’ 상품은 고품격 로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럭셔리 콘셉트를 지닌 ‘켄싱턴 호텔’에서 숙박을 제공한다.

탁 트인 오션뷰 전망을 자랑하는 켄싱턴 호텔은 공항에서 20분 소요 거리에 있으며 사이판 북부에 위치해 관광명소 이동이 용이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총 4개로 중식, 일식, 양식, 비비큐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객실은 발코니 포함해 모두 금연으로 매우 쾌적하다.

아울러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놀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안전한 놀이 시설이 갖춰졌으며 만 4세에서 12세 미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코코몽 캠프도 참여 가능하다.

부모님이 참여하지 않아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으며 아이들이 댄스스쿨, 아트스쿨, 마린스쿨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수 있어 학습 효과도 높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