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골목여행 지도 공유합니다. 골목투어 관광지도 pdf

반응형


PDF 개요


대구시가 ‘2020년 대구경경북 관광의해’를 대비한 특화된 관광상품을 개발해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11일 시에 따르면 방한 단체관광이 주춤하고 있는 중국시장을 타깃으로 기존 여행사 중심에서 협회, 동호회 등 민간단체를 대상으로 스포츠와 관광이 결합한 맞춤형 테마여행 관광 상품 개발로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한다.
 먼저 시는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와 대구관광뷰로와 공동으로 12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되는 ‘AFC챔피언스리그’ 대구FC와 광저우 에버그란데 경기 관람 및 대구 관광을 즐기는 관광 상품을 출시해 350명의 축구팬들을 유치했다.
 이번에 개발된 관광상품은 일반 패키지 관광 상품이 아닌 축구 동호회, 축구 팬클럽 등 회원 맞춤형 상품이다.
 대구FC와 광저우 에버그란데 경기 관람과 서문시장, 팔공산 등 대구의 대표 명소 관광지 투어와 함께 오는 7월 대구 대표 축제인 ‘2019치맥페스티벌’을 겨냥한 광저우 에버그란데 팬클럽과 즐기는 평화시장-치맥파티로 상품을 구성해 현지 축구팬들을 공략한다.
 특히, 축구 동아리 회원들이 함께 즐기는 치맥 회식 관광 프로그램이 반응이 좋아 경기 종료 후 광저우 현지 원정응원 팬클럽 20여개 350명은 평화시장으로 이동해 치맥을 즐길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