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소도시(이시키와, 돗토리현 등) 여행 가이북 한글판 pdf

반응형


PDF 개요


화려한 네온사인과 북적이는 인파에서 벗어나 가끔은 순수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을 때가 있다. 모두가 지나가는 큰 길에서 벗어나 새로운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도착하는 작은 도시의 매력은 용감하게 길을 나선 당신만이 느낄 수 있는 특권. 평범한 여행에 지친 당신에게 주어진 14개의 길은 어느 것을 선택하든 멋진 추 억을 선사할 것이다

빼어난 영상미를 자랑하는 아이리스의 촬영지인 아키타현. 청정지역으로 꼽힐 만큼의 빼어난 자연 경관과 아름다운 온천, 료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아키타 미인’이라는 말이 따로 있을 정도 로 미인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이시카와현 중앙부에 위치한 가나자와는 ‘작은 교 토’라고 불릴 만큼 에도시대 문화유산이 잘 보존되 어 있는 곳이다. 지난 400여 년간 한 차례의 전란도 겪지 않았기 때문에 옛 도시의 모습과 풍습이 고스 란히 남아 있으며 2009년, 유네스코가 선정한 ‘창 조도시 네트워크’에도 등록된 가나자와는 매년 수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매력적인 도시이다.

일본 혼슈의 중앙 북부에 있는 도야마현은 산과 바다에 둘러싸여 축복받은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한국에서 인기 여행코스로도 알려진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의 소재지가 바로 도야마현. 아름다운 설벽이 장관을 이루 는 이곳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로 붐빈다. 

일본의 상징 후지산과 함께 드넓은 녹차 밭과 온천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로 유명한 시즈오카현. 깨끗한 물과 따스한 기후 덕분에 녹 차와 와사비의 고장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더불어 도쿄와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면에서도 훌륭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