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시외 버스 노선표를 공유합니다. 다운 받으세요 pdf

반응형


PDF 개요


전국에서 봄이 가장 먼저 찾아오는 서귀포. 노랗게 물든 유채꽃밭을 걸음도 씩씩하게 걸어보자. 오는 23일(토), 24일(일) 양일간 제21회 서귀포유채꽃 국제걷기대회가 제주도 서귀포 일대를 배경으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서귀포유채꽃 걷기대회는 국제대회로 체력에 따라 5, 10, 20km 코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걸을 수 있는데 중국 다롄시를 비롯해 일본, 러시아, 몽골, 대만, 싱가포르, 독일, 루마니아 등 300여명의 외국인이 참가 신청을 해왔다. 


제21회 서귀포유채꽃 국제걷기대회가 제주도 서귀포 일대를 배경으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첫날인 23일에는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을 출발해 외돌개, 자구리공원, 이중섭거리, 매일올래시장, 아랑조을거리 등을 돌아 제주월드컵경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한다.

둘째 날인 24일에는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 서귀포 혁신도시, 고근산 둘레길, 엉또폭포, 악근천, 법환마을을 거쳐 월드컵경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가 기다리고 있다.

참가비는 개인 1만원이며 20명 이상 단체는 1인당 8000원만 내면 된다. 학생은 무료이며, 일반인도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나 기념품이 지급되지 않는다. 유료 일반인 참가자에게는 기념티셔츠, 코스지도, 배번표, 생수 음료, 경품응모권을 지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