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

국민연금공단 콜센터 상담원 정규직 전환공고

반응형


PDF 개요


□ 전환 분야 : 콜센터 상담원

□ 전환 인원 : 총 387명
 

※ 공고일 현재 근무 중인 직종 및 각 지역 콜센터 해당 직무등급으로 지원(퇴직자(자발적 퇴사자 제외)는 최종 근무 직종 및 각 지역콜센터 해당 직무등급으로 지원)


□ 전환 직급 : 공무직(시보기간 3개월 운영 후 근무성적이 양호한 경우 정규 임용)

□ 전환 절차 : 서류심사 → 면접전형

□ 전환 지원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 정부가이드라인 발표 시점(2017.7.20.) 재직자(단, ‘17.7.21. 이후 자발적 퇴직자는 제외)

 ◦ 공단 「공무직 및 기간제근로자 운영규칙」 제19조(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반응형